홍문진기 성장단계 확장 및 ‘고대 장비 축복’ ‘빛나는 전설 등급의 사냥형 성물’ 등 선봬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수련의 땅 ‘하늘숲 고원’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업데이트로 달성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이 홍문 90으로 확장됨에 따라 성장 콘텐츠 ‘수련의 땅’ 내에 새롭게 공개한 ‘하늘숲 고원’은 상위 레벨 몬스터를 사냥하며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홍문진기’ 내 ▲무극 ▲투지 ▲격노를 추가적으로 10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잠재력 강화 수준을 최대 5단계까지 확장했다.
또 ‘고대 장비’를 추가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고대 장비 축복’과 기존 ‘전설 사냥형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와 특수옵션을 보유하고 있는 ‘빛나는 전설 등급 사냥형 성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 ‘사슬군도’를 개선하여 플레이 시간을 단축해 대전의 긴장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불꽃놀이 비무 대회’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대 무기/장신구 도안’과 ‘빛나는 전설 무기/장신구함’을 얻을 수 있는 ‘레볼루션 소환 박스’ 등을 지급한다. 또 ‘불꽃놀이 매일 기원 이벤트’는 던전 클리어 등 미션 달성시 '불꽃 축제 상자' ‘소원의 불꽃’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