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5성 히든 영웅, 얼음의 여왕 '이엘로' 공개

전략적 카드 ‘리버스 아르카나’ 2종 추가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5성 한정 히든 영웅 ‘이엘로’가 등장한다. 이엘로는 ‘얼음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냉기 속성 아처 계열 영웅이다. 같은 속성 아군 공격력은 향상시키고 적은 얼어붙게 만드는 ‘혹한의 여제’ 스킬을 발휘한다. 또한 상대 진영에 빙결 지대를 형성해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해당 영웅은 다음달 28일까지 열리는 ‘이엘로 스페셜 던전’에서 ‘이계의 파편’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신규 ‘리버스 아르카나’ 2종도 추가된다. ‘여제[R]’는 서포터 영웅 피해량을 감소시키고 기존 ‘여제’ 메이저 아르카나 효과를 증폭시킨다. ‘정의[R]’는 출전한 영웅이 받은 피해량에 비례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어 전투력 향상의 히든카드로 작용할 전망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콘텐츠 ‘스토리’와 던전 ‘시간의 틈’을 진행하면서 ‘비밀 상자’를 얻어 ‘루비’와 ‘이계의 영웅 영혼석’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맞춰맞춰’ 이벤트에서는 동일한 아이템 카드 짝을 맞추면 ‘빛나는 영웅 소환권’ 등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