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이것만 있으면 우리집도 홈카페?···더함, 64L 음료냉장고 전격 출시

토탈콜드체인으로 청량감 유지···수분과 냉기 손실 적인 직접냉각방식 라인업 선봬

더함이 새로운 64리터 음료냉장고 'R064D1-Gl1NM'을 출시했다. (사진=더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더함은 차별화된 저소음, 저진동 냉각시스템을 갖춘 64L 음료냉장고(이하 R064D1-Gl1NM)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토탈콜드체인 R064D1-Gl1NM은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 디자인을 채택해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초기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와인랙 적용 시 와인 보틀을 안정감 있게 수납이 가능하며 내부의 공기 접촉을 막아 와인의 맛을 지켜준다. 공간에 따라 게이밍 룸, 홈 바, 사무실 및 매장용 쇼케이스 냉장고로 활용이 가능해 생활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R064D1-Gl1NM은 차별화된 저소음, 저진동 냉각시스템을 적용해 온도와 진동에 민감한 와인 등의 저장에 유리하다. 탈착식 고무 개스킷을 적용해 세척이 간편하다. 수평 조절 다리 장착으로 흔들림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내부의 냉각선이 냉장고 전체를 냉각하는 방식인 직접 냉각방식을 적용했다.

R064D1-Gl1NM은 이중 글라스 도어를 채택해 직사광선 및 자외선을 차단한다. 내부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이중 구조가 내부로의 열전달을 최소화해 결로를 방지한다. 글라스 도어를 통해 내부 보관 내용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다.

R064D1-Gl1NM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컴프레서를 사용했다. 저소음 설계의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 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여기에 이번 신제품은 7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더함 R086D1-MS0TM은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