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캐논코리아, 19일 나영석‧윤권수 PD 초청 특별 세미나 'Zeminar' 개최

19일 삼성 코엑스서 진행…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서 한정 수량 유료 신청 접수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19일 코엑스에서 영상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세미나, ‘Zemina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재미난 콘텐츠를 만드는 위대한 이야기’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캐논 마스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나영석 예능PD와 ▲윤권수 프로듀서가 강연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스토리를 공유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기획과 연출, 촬영에 관심 있는 Z 세대부터 사진, 영상 관련 전공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유튜버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부는 TV 예능계의 스타 PD, 나영석 프로듀서가 ‘예능 촬영의 세계’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윤식당> 등 프로그램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예능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특히, 최근작 <서진이네> <지구오락실> 등 매번 새로운 포맷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아온 나PD는 지난 2018년에 캐논 마스터즈에 합류해 캐논코리아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2부는 윤권수 프로듀서가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춘 영상미의 차별화’를 주제로 강연한다. 윤권수 프로듀서는 올해 캐논 마스터즈로 합류했으며, 최근 <피지컬100> <먹보와 털보> 등 프로그램에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윤 프로듀서는 그 밖에도 영상 콘텐츠 제작기술 및 품질 검증 기술에 대한 실증 연구 및 상업영화 연출, 글로벌OTT 오리지널 콘텐츠 프로듀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Zeminar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기념품 및 이벤트 경품 등 특별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 Logue 여행용 멀티 에코 파우치 및 리유저블 쇼핑백 ▲KOBA 2023 전시(5월 16일~5월 19일) 관람 티켓 등 기념품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해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포토프린터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의 기회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크리에이터와 캐논이 함께하는 특별한 세미나, ‘Zeminar’의 참가 신청은 4일부터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 티켓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티켓 가격은 2만 원이다.     

Zeminar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