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Xbox, 게임 쇼케이스 라이브 6월 12일 개최···기대작 '스타필드' 베일 벗는다

Xbox 내부 스튜디오 소식 및 전 세계 파트너사 관련 소식 공개 예정

Xbox가 6월 12일 게임 쇼케이스 라이브를 개최한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Xbox)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게임 쇼케이스(Xbox Games Showcase)’와 ‘스타필드 다이렉트(Starfield Direct)’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Xbox 게임 쇼케이스는 한국시간 6월 12일 새벽 2시에 라이브 스트리밍 되며, 직후에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Bethesda Game Studios)의 기대작 ‘스타필드’를 집중 조명하는 스타필드 다이렉트가 진행된다.      

Xbox 게임 쇼케이스에서는 Xbox 내부 스튜디오와 전 세계 파트너사들의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Xbox, PC 및 Xbox 게임 패스에 출시될 게임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 다이렉트는 다양한 신규 게임플레이, 개발자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통해 스타필드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Xbox 게임 쇼케이스와 스타필드 다이렉트는 Xbox 공식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연속 방송되므로 하나의 스트리밍을 통해 두 행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후속 쇼케이스인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Xbox Games Showcase Extended)’도 한국 시간 6월 14일 새벽 2시에 개최한다. 이를 통해, Xbox 게임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소식을 보다 자세히 다루는 심층 인터뷰와 파트너사들의 게임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