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부터 음악,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에 최적화된 'SMART EQ 옵션 제공···HDMI ARC 기능까지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더함이 HDMI 포트로 ARC, CEC 기능과 함께 블루투스 5.3 기능을 탑재한 50W 2채널 프리미엄 사운드바(모델명: SN050-231R)를 국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SN050-231R은 사실적인 사운드로 영화는 물론 음악, 게임까지 다양한 콘텐츠에 최적화된 사운드바다. HDMI ARC포트를 통해 더욱 세세하고 풍부한 사운드가 구현된다. 상황에 최적화된 SMART EQ 옵션을 제공한다.
제품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LED를 내장해 사운드바의 연결 상태부터 음향 효과까지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제품 상단의 옵션 버튼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4.2 대비 속도는 2배, 전송거리는 4배 넓어진 블루투스 5.3을 적용했다. HDMI, AUX, USB, Optical, Coaxial 등의 포트를 내장해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USB포트를 통해 USB메모리 연결 시 간편하게 MP3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원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사운드바를 제어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을 제공한다. ARC, CEC를 지원하는 TV 연결 시 TV리모콘으로 사운드바 제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월마운트 키트를 무상으로 제공해 추가 구입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더함 SN050-231R은 네이버 더함 공식스토어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