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참여 셀러 모집

G마켓이 4월 30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30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11회차를 맞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참가대상은 G마켓, 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되어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G마켓의 판매관리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하는 판매고객에게는 행사기간 내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판매증진을 위한 다양한 광고비를 지원한다. ‘파워클릭 광고’에 사용 가능한 25만원 상당의 클릭형 광고 e머니를 제공한다.      

더해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신규 판매고객에게는 CPC e머니 5만원도 추가 제공한다. ‘AI 매출업 프로그램’ 7일간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참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의 판매관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매회 행사 규모와 실적이 확대되면서 명실상부 온라인 최대 쇼핑축제로 자리잡은 ‘빅스마일데이’는 판매고객에게 역시 판매증진 및 최고의 홍보마케팅 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빅브랜드는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적 판매 구조를 구축하고, 중소상공인은 빅셀러로 입성하는 초석을 다질 수 있는 행사로 빅스마일데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