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트래블이 오는 9일까지 와우회원 대상으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최대 38%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과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를 맞아 고객이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에버랜드 할인 이용권은 ▲종일 이용권 ▲종일 이용권 + 홈브리지 숙박권 ▲오후 이용권 총 4가지다.
특히 종일 이용권은 행사 기간 동안 오직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인 3만 8천500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종일 이용권 구매 시 티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 인기 놀이기구는 물론 봄 꽃 축제인 ‘페어리타운’, 야간 공연 ‘문라이트 퍼레이드’, 그리고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종일 이용권과 에버랜드 내 숙박시설 홈브리지 숙박권이 결합된 상품은 여유롭게 에버랜드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인 쿠팡트래블 내 국내 티켓·패스 카테고리에서 진행된다. 쿠팡은 해당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시설의 입장권 및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봄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해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및 홈브리지 숙박 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