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펫스티벌' 진행…반려동물 용품 최대 70% 할인

하림펫푸드, 래핑찰리, 네츄럴랩 등 173개 브랜드 참여

쿠팡이 반려동물용품 기획전인 '펫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기획전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 상품은 총 1만500여개에 이르며 최대 70%에 달하는 높은 할인율로 반려동물 집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일부 로켓배송 품목에 한정 특가를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하림펫푸드를 비롯해 래핑찰리, 네츄럴랩, 딩동펫, 바비온, 라무달리, 뉴트리플랜, 브리지테일, 풀무원건강생활, 더주스 등 총 173개에 달한다.      

필요한 상품을 빠르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꽃놀이 피크닉 필수품’ 테마관에서는 봄맞이 의류 및 유모차와 캐리어 등 외출 필수템을 가격대별로 추천한다. ‘봄맞이 산뜻한 털관리’ 에는 이발기와 위생‧목욕용품 등 반려동물 털갈이 완소템이 준비돼 있다. ‘환절기 영양챙기개!’ 관에는 반려동물 영양제 및 건강‧피부관리 용품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가족과도 같은 소중한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1천500만명에 달하는 반려동물 집사들이 쿠팡을 통해 다양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