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부터 14일까지 총 2주간 진행···엔진오일, 타이어 등 8개 항목 무상점검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쉐보레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3일부터 14일까지, 총 2주간 ‘2023년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을 실시,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의 부품 가격을 인하하는 동시에 기술료 10%를 지원하며, 봄철 소모품인 실내 에어필터의 교환하는 고객에게도 교환 비용 10%를 지원한다. 아울러 순정 슬라이딩 커버가 장착된 콜로라도 차량이 롤바를 장착할 경우 약 10%의 장착 비용을 지원하며, 직영 서비스센터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상품을 구입하거나 연장 보증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한편, 쉐보레는 3월부터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 정비 편의성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