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 '컴프야V23' 공식 모델 김광현 선수로 2년 연속 선정

유저들에 전하는 메시지 및 근황 토크 담긴 김광현 선수 영상 공개

컴투스가 '컴프야 V23'의 공식 모델로 김광현 선수를 2년 연속 선정했다. (사진=컴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는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의 이번 시즌 공식 모델로 김광현 선수를 2년 연속 선정하고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공식 모델이 된 김광현 선수는 새 시즌을 맞아서 각종 홍보 이미지 및 영상 등을 통해 ‘컴프야V23’의 대표 얼굴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김광현 선수의 모델 선정 소감과 ‘컴프야V23’ 유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비롯해 수상 소식과 근황 토크, 그동안 우승한 한국시리즈 반지 및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우승 반지에 얽힌 이야기 등을 담았다.     

특히 통산 150승을 앞두고 2023시즌에 이를 달성한다면 친필 사인 유니폼 등 기념품을 제작해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공약도 밝혔다. 2007년 프로무대에 데뷔한 김광현 선수는 지난 시즌까지 통산 149승을 거두며 150승까지 단 1승만이 남아 있다.     

김광현 선수는 “야구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야구 게임인 것 같다”며 “이제 다시, 야구의 시간이다. 새로운 시즌이 돌아온 KBO리그와 ‘컴프야V23’에 대한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V23’ 공식 라운지유튜브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