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수디오, 무선 이어폰 'A2, N2 Pro, N2' 발매

T2 이후 2년여만 신제품 선봬

A2와 N2 Pro(사진=소비코AV)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소비코AV는 수디오의 완전 무선 이어폰 3종 ▲A2(에이투) ▲N2 Pro(엔투프로) ▲N2(엔투) 모델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2012년 스톡홀름에서 태어난 스웨덴 음향기기 브랜드 수디오는 모던하고 심플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리쉬한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미세하게 조정된 EQ와 고품질 마이크를 통해 균형감 있고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 깨끗한 통화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패키지에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정품 가죽 케이스를 제작하는 등 친환경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수디오는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출시된 완전 무선 이어폰의 가장 큰 특징은, A2와 N2 Pro에 노이즈 캔슬링(이하 ANC) 기능이 있어 외부 소음을 차단한다는 것이다. 다른 ANC 기능을 가진 이어폰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충분한 ANC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 ANC 이어폰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2는 IPX 4등급의 방수로 땀이나 비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널형 이어버드는 생생한 사운드와 깨끗한 통화음을 선사하며 편안하고 견고한 착용을 위한 실리콘 이어팁도 제공된다. 블루투스 5.2를 통해 디바이스와 더욱 견고하게 연결되며, 이어버드는 완충 시 ANC 기능을 사용해도 6.5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N2 Pro는 무선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IPX4 등급의 방수와 커널형 이어버드에 맞는 이어팁이 제공되며, 멀티 포인트 블루투스 커넥션 기능(다중연결)을 통해 1개 이상의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자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충전 포함 최대 30시간 재생할 수 있다.

오픈형 이어버드를 가진 N2의 경우 견고하고 편안한 착용을 위한 실리콘 슬리브를 제공한다. IPX4 등급의 방수 및 멀티 포인트 블루투스 커넥션이 가능하며, N2 Pro와 마찬가지로 케이스 충전 포함 최대 30시간 재생할 수 있어 한번의 충전으로 긴 시간 동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A2' 5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앤트러사이트, 핑크, 퍼플)의 소비자 가격은 7만 2천 원, 'N2 Pro' 4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샌드, 블루)의 소비자 가격은 11만 9천 원, 'N2' 4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의 소비자 가격은 8만 9천 원이다. 오늘(25일)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