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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코리아, "더욱 나답게" 메시지 담은 새 브랜드 캠페인 '본 볼드(born BOLD)' 전개

방송인 김나영 시작으로 자신만의 길 개척해가는 인물 6인 캠페인 얼굴로 선정

BMW 코리아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본 볼드'를 전개한다. (사진=BMW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MW 코리아가 ‘본 볼드(born BOLD)’의 가치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본 볼드(born BOLD) 캠페인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발견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6명의 인물을 선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화려한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커리어와 엄마로서의 삶을 병행하며 새로운 문화를 전파하고 스스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조명, 성숙하고 단단해진 사람이 뿜어내는 우아함과 강렬함을 전한다.     

김나영은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더욱 나 답게 살아가자’는 캠페인 취지에 특히 공감하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고 캠페인의 첫 얼굴이 된 소감을 밝혔다.     

본 볼드 캠페인은 김나영을 시작으로 자신을 키워준 지역에서 계속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가수 윤미래를 비롯해, 각 분야에서 담대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총 6인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진취적이면서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본 볼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BMW의 가치와 철학, 본질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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