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5시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서 사전 예약 판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벤큐가 1일 오후 5시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샵에서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 신제품 XL2566K를 30대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위 XL2566K는 FHD 해상도에 360Hz 고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차세대 TN패널을 탑재한 e스포츠 전용 게이밍 모니터이다. FPS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조위만의 독점 기술인 DyAc+(Dynamic Accuracy Plus)를 탑재하여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으로 정밀한 타겟팅을 지원한다.
기존 XL2546K 제품의 뒤를 이어 게임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는 XL-K 시리즈만의 고유한 주요 특징을 그대로 탑재했다. 전 세계 프로게이머, 사용자들 간의 추천 설정 값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XL 세팅 투 쉐어’ (XL Setting to Share) 프로그램을 지원해 OSD 설정을 소프트웨어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된 OSD 메뉴 인터페이스는 S스위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주변기기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받침대를 간소화하고, 더 넓은 폭의 높낮이 조절과 최대 23도까지 가능한 틸트를 지원하는 멀티 스탠드로 개선하여 주변기기의 방해를 최소화하면서 사용자들에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벤큐샵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예약 판매 행사는 12월 1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 3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신청자 모두에게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2022 (PUBG Global Championship, 이하 PGC 2022) 굿즈를 증정한다. PGC 2022 굿즈는 장패드, 마스크 스트랩, 티셔츠, 텀블러로 구성되었다.
벤큐코리아 관계자는 “XL2566K는 TN패널 최초 360Hz 지원하는 제품으로 더욱 선명한 모션을 제공하여 찰나의 순간 승패를 결정짓는 e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조위 팬들과 게이머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 성능으로 보답할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는 “슈팅 게임 팬이라면,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구매하고, 예약 구매 특전으로 배틀그라운드 PGC 2022 참석자들에게만 제공된 PGC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벤큐 조위 XL2566K 구매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