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노블체어, 특수 패브릭으로 관리도 더 편해진 '에픽시리즈 TX 에디션' 출시

최대 120kg 하중 견디는 내구성 및 인체공학 설계…5개 60mm 나일론 바퀴 탑재

노블체어 에픽 TX 게이밍 체어 (사진=노블체어)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노블체어(noblechairs)가 수년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에픽시리즈’에 새로운 특수 패브릭 시트를 장착해 부드럽고 통풍이 뛰어나면서 우아한 외관 및 스크래치, 이염에 강한 ‘노블체어 에픽시리즈 TX 에디션(EPIC SERIES TX EDITION/이하 에픽 TX 게이밍 의자)’를 국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노블체어는 게이밍 체어가 단순히 게임만이 아닌 업무용, 학습용, 엔터테인먼트용 의자로 활용도가 넓어진 것을 반영, 4년 연속 EHA((European Hardware Award 2017/2019/2020/2022) 게이밍 체어 부문 수상경력을 지닌 스테디셀러 ‘에픽시리즈’에 부드러운 감촉, 촘촘한 내구성 및 통기성을 지닌 특수 패브릭 시트를 탑재한 ‘에픽 TX 게이밍 의자’를 선보인다.

에픽 TX 게이밍 의자 머리받침대에는 음각으로 왕관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사진=노블체어)

이번에 출시한 ‘에픽 TX 게이밍 의자’는 최상급 특수 패브릭을 탑재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안락한 착좌감을 전한다. 특히 뛰어난 통기성을 지녀 장시간 사용에도 땀이 차지 않고, 촘촘히 설계된 페브릭은 이물질이 쉽게 묻지 않고 묻더라도 쉽게 닦이며 반려동물의 발톱에도 스크래치나 긁힘이 있더라도 자국이 거의 없다.     

‘에픽 TX 게이밍 의자’의 외관은 스포츠카의 우아한 곡선라인이 고급스러운 그레이 차콜 컬러의 패브릭으로 감싸져 있으며 머리받침대에는 음각으로 왕관 로고가 새겨져있고 등받이에는 알루미늄 엠블럼을 적용해 방, 작업실, 거실 등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우러진다. 또한 블랙 벨벳 소재의 목쿠션과 허리쿠션도 함께 제공되어 편안하면서 우아한 프리미엄 게이밍, 오피스 의자 디자인을 전한다.     

노블체어 에픽 TX 에디션 제품 컷 (사진=노블체어)

‘에픽 TX 게이밍 의자’의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강점. 의자 중심축은 견고한 스틸프레임으로 구성되어 변형, 뒤틀림 없이 오랜 기간 사용자의 자세를 잡아주며, 앉을 때 시트와 등받이, 팔걸이가 사용자를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등받이는 90도부터 135 ° 까지 기울인 채 고정이 가능해 다양한 자세 및 작업 중간에 누워있기도 편하며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4D팔걸이는 높이, 깊이, 너비, 각도 등 체형과 자세에 따라 맞출 수 있다. 최대 120kg의 체중까지 끄떡없으며 의자 높낮이는 10cm가량 위아래로 바꾸는 ‘클래스 4 가스 리프트’로 안전성과 좌석감을 높였다.     

또한 ‘에픽 TX 게이밍 의자’는 집이나 거실 이동시 층간소음이나 바닥면의 스크래치도 최소화한다. 5개 60mm 나일론 바퀴가 PU가죽으로 코팅되어 카펫, 마루, 장판 등 다양한 표면에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전하고 바닥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노블체어 ‘에픽 TX 게이밍 의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블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블체어 에픽 TX 게이밍 의자 (사진=노블체어)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