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 2022 MLB 정규리그 성적 정보 반영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2022 MLB 정규시즌’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컴투스는 세계 최고 야구 무대 메이저리그가 가을야구에 돌입함에 따라, 정규 시즌 동안 뜨거운 활약을 펼쳤던 빅리거들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올 시즌 MLB 30개 구단이 소화한 정규리그 전 경기의 실제 결과가 게임내 완벽 반영됐으며,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약 1천여 명의 선수가 추가됐다. 선수 도감을 비롯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 노말과 스페셜, 몬스터 등 구단 전력 구성의 핵심 선수가 등장했으며,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으로 게임 내 최고급 카드로 손꼽히는 얼티밋 선수까지 새롭게 도입됐다.
이를 통해 ‘MLB 9이닝스GM’ 유저들은 올 시즌 MLB를 빛낸 선수들을 영입해 한층 강력한 팀 전력을 구축할 수 있으며, 라인업에 다양한 변화 시도를 통해서도 새로운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직관성을 높이고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메인화면 개편이 진행됐으며,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미션’도 난이도 조정을 통해 유저 접근성을 높였다. 튜토리얼 역시 바로가기 기능을 새롭게 적용해 쉽고 간편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MLB9이닝스G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