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다음달 1일부터 열리는 연간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절’의 두번째 티저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몬은 몬스터절 기간 중 한층 더 강화된 특가릴레이와 100% 당첨 이벤트 등을 주요 키워드로 예고했다.
2차 티저를 통해 공개된 내용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특가 타임라인이다. 티몬은 몬스터절 기간 동안 고객의 주요 쇼핑 시간대를 공략하는 타임 이벤트로 오전 11시 ‘몬스터절 반값어택’과 오후 11시 ‘몬스트절 반값쿠폰’ 이벤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몬스터절 기간 중 고객들은 매일 오전 연이어 열리는 10시 ‘10분어택’, 11시 ‘반값어택’과 함께, 밤 10시 ’10분어택앵콜’-11시 ’반값쿠폰’-12시 ‘새로운 몬스터딜 공개’로 이어지는 특가 릴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절 기간 중 열리는 100% 당첨 고객 이벤트도 키워드로 공개했다. 티몬은 매일 응모 기회를 제공, 경품 또는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복권’, 100원 적립금으로 최대 10,000원의 쇼핑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100배! 적립금’이벤트를 몬스터절 시작일인 1일부터 선보인다.
엔데믹 이후 외부 활동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몬스터절 프로모션을 이해하기 쉽게 안내할 캠페인 애니메이션도 티몬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다음주 프로모션 개막을 앞두고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고자 주요 혜택들을 앞서 공개했다”며, “사전 혜택을 최대한 활용해 매일 새롭게 선보여지는 몬스터절의 특가상품들을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하는 ‘득템 릴레이’를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