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옥션, 뷰티 스페셜 위크…"로레알 그룹사 10개 브랜드 참여"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로레알 그룹사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뷰티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를 통해 로레알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단독 기획세트와 선론칭 제품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키엘, 랑콤, 비오템, 입생로랑,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등 로레알 그룹사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획전 대표상품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세트는 건조한 피부에 좋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세트’, ‘랑콤 제니피끄 세럼 세트’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세트’,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 세트’ 등이 있다.     

세트 제품 구매 시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키엘 칼렌듈라 토너 세트’ 구매 시 ‘칼렌듈라 토너’를 제공하고, ‘랑콤 뗑이돌 파운데이션 세트’ 구매 시에는 ‘뗑이돌 파운데이션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스킨수티컬즈 C E 페룰릭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 글로벌 백만셀러 세트’ 구매 시에는 16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하고, 케라스타즈 신규 론칭 혜택으로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 듀오 세트 No.1 헤어에센스’를 제공한다.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 단독 선론칭 제품으로는 ‘키엘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어반디케이 로빈 아이젠버그 LIMITED 컬렉션’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일자별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할인 혜택으로 기획전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입생로랑 브랜드는 5% 할인쿠폰을 적용해준다. 쿠폰은 매일 3장씩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뷰티팀 김지은 매니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백화점 1층에 입점된 럭셔리 뷰티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신상품까지 엄선해 선보인다”며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준비한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통해 올 가을과 겨울에 필요한 뷰티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