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옥션, '극한특가' 프로모션 신설…VIP 셀러 위해 올인 마케팅

200여 인기템 최대 54% 할인 진행

옥션이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도입한다. (사진=옥션)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옥션이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옥션 ‘극한특가’는 단 하루, 최대 20여개 기획전 코너와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온라인쇼핑몰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판매 공간 전부를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에 할애하는 것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오픈마켓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매우 파격적인 실험이다. 

옥션은 4일 처음 선보인 이후, 자사의 간판 대형 프로모션으로 정례화할 계획이다. 

첫 극한특가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이다. 옥션의 홈 메인 배너에 LG생활건강의 핵심 상품을 선보이며,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강력한 브랜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먼저,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LG생활건강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가딜로 선보이는 올킬 상품도 엄선했다. ‘홈스타 락스와 세제 세트’를 1만2천900 원에 판매하며, 쿠폰 최대 혜택 적용 시 5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강력한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 상품을 구매한 총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폴딩카트’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텀블러와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근 홈 파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 틔운 미니’를 증정한다. 한정수량 없이 금액대별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옥션 플랫폼마케팅실 오대영 팀장은 “극한특가는 단 하루, 단 하나의 인기 브랜드에 집중해 독보적인 할인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 옥션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대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