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프레임 게임즈가 모바일 3D 무협 판타지 게임 ‘신의 영역’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의 영역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희망 유저는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신의 영역’을 검색 후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디바이스를 체크,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되며, ‘사전예약하기’ 클릭까지 완료한 모든 유저는 금화, 호위령, 탈 것 축복 카드, 영물 진급단, 귀속원보 등 풍성하게 구성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레임 게임즈 측에서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목표로 삼고 있는 사전예약 신청자 수 50만 명이 달성되면 국내 유저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제작한 직업별 한복 코스튬 세트를 전원 지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핸드폰 번호까지 입력을 마무리하면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에 1회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을 돌려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귀속원보, 1레벨 공격 보석, 태극기 말풍선 등 총 6가지로 편성됐다.
전투 시스템의 경우 액션 RPG에서 가장 중요한 타격감을 한껏 실어냈다. 직업별로 특수 스킬도 갖추고 있어 전투가 진행되는 내내 한시도 지루하지 않게 기획되었다. 특히, 퓨전 스타일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기반으로 유저들에게 아름답게 채색된 배경 그래픽을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영역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