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현대아이티, 더 스마트해진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 개최

위워크 서울 스퀘어점서 9월 20일 진행…세션별 15인 이하 진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현대아이티가 오는 9월 20일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유오피스 위워크 서울 스퀘어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시연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1시 30분 ▲3시 ▲4시 30분 총 3개 세션으로 각 세션별 15인 이하로 진행된다.     

또한 스마트보드 알파3.0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환경, 스마트 오피스 구축을 가능하게 도와주는 기능을 직접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다. 기본적인 전자칠판 기능을 넘어, 다양한 형태의 협업솔루션으로 업무효율을 올려줄 수 있는 스마트기기이다.     

화상회의시 터치 한 번으로 판서하는 음성과 화면을 MP4 동영상이나 PDF 파일로 저장해 참석자들에게 즉시 발송할 수 있어 불필요한 작업을 줄여 업무 속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노트북, 빔프로젝트 등의 디바이스 화면을 동시 최대 9대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공유할 수 있는 미러링 기능으로 협업이나 브레인스토밍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트보드 알파3.0 시연회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다목적살균 박스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현대아이티 관계자는 “고객들이 ‘스마트보드 알파3.0’의 다양한 기능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원하지만 높은 금액대로 구매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스마트보드 렌탈서비스를 제안드린다. 앞으로도 스마트한 기업문화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연회 참가 신청은 현대아이티 스마트스토어,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