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짜파구리 위협할 '팝콘-짜파게티' 등장···CGV, 20일 신규 메뉴 론칭

김치시즈닝 팝콘 이어 농심 짜파게티와 콜라보···콤보 메뉴도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CGV가 농심에서 1984년 출시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와 콜라보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CGV는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활용한 콜라보 신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해 출시한 ‘김치시즈닝 팝콘’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번에는 올해로 출시된 지 38년이 된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그 맛을 극장에서 팝콘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짜파게티 팝콘’은 CGV의 시그니처 메뉴인 ‘달콤 팝콘’에 CGV와 농심이 공동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고유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 팝콘의 캐러멜 향이 만나 중독성 있는 맛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은 전국 CGV 매점에서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짜파게티 팝콘’은 6천500 원이며, 짜파게티 팝콘과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짜파게티 팝콘 콤보’는 1만500 원에 만나볼 수 있다. 7월 22일부터 8월7일까지는 짜파게티 팝콘 콤보를 1천 원 할인된 가격인 9천500 원에 론칭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면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짜파게티 팝콘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고 해시태그(#CGV, #농심, #짜파게티팝콘)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농심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의정부, 수원 등 6개 극장에서는 일요일마다 ‘짜파게티 팝콘 콤보’ 구매 시 짜파게티를 선물로 증정하는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일인 22일부터 금, 토, 일 3일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짜파게티 팝콘 부스를 운영하며 극장에 방문하신 고객들이 짜파게티 팝콘을 맛보실 수 있도록 샘플링 제공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경 CGV F&B 사업팀장은 “CGV가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김치시즈닝 팝콘’, ‘짜파게티 팝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