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기획전 25일까지 진행

쿠팡이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유아용품 얼리썸머세일’ 기획전을 마련해 아이를 키우는 고객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는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실외활동을 위한 유아용품은 물론 가정용 유아매트까지 여름에 꼭 필요한 유아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에서 조이, 다이치, 페도라, 시크, 쉐베베, 꿈비, 이노하우스, 베이슈, 요미락, 삼바텍 등 각 분야에서 사랑받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한정특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홈터파크 OPEN’과 ‘쿨한 나들이템’ 테마관을 각각 구성했다. ‘홈터파크 OPEN’관은 집에서도 피서 느낌을 내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유아용품을, ‘쿨한 나들이템’관은 실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엄선했다.    

상품에 따라 카시트·유모차, 아기띠·외출용품, 매트·안전용품, 유아 패션·잡화, 수유·이유용품, 욕실·세탁용품, 물티슈, 유아침구·가구, 장난감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아이를 키우는 고객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면서 “쿠팡이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