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MSI, HX 게이밍 노트북 사전예약 진행

데스크톱급 성능의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엘더레이크) 탑재

HX 게이밍 노트북 사전예약 포스터(사진=MSI)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11번가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 및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1번가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노트북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자에게는 게이밍 백팩을 증정한다. 특히 엠에스아이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을 등록하면 10만원 스팀코드(5만원권 2장)를 추가 증정해, 더 큰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대상 제품들은 기존 모바일 프로세서를 뛰어넘는 강력한 성능의 12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HX 프로세서는 55W의 높은 기본전력과 최대 16개의 코어(8개의 고성능 코어 및 8개의 전력 효율 코어), 24개의 스레드를 지원해 데스크톱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압도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판매중인 '레이더 GE77 HX 12UGS'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새로운 티타늄 다크 그레이 컬러와 제품 커버를 가로지르는 MSI 로고는 견고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MSI만의 오버부스트 기술을 통해 최대 225W의 전력을 제공, 전력 제한 없이 극한의 성능을 보여준다.

'레이더 GE67 HX 12UHS'는 현존 최고 사양의 성능과 압도적인 화질의 만남으로 사용자에게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OLED 패널과 QHD 고화질, 240Hz고주사율, 1,000,000:1의 명암비를 제공하는 'HDR 트루블랙 600(Display HDR True Black)' 인증으로 전문가 수준의 생생한 화면을 보여준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