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지마켓,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7개 신규 입점

전 고객 최대 2만원 할인

G마켓이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고 오는 12일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지마켓이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고 오는 12일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지마켓에 입점하는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는 CNP차앤박, 이자녹스, 수려한  등 총 7개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마켓 단독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지마켓 고객 모두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트러블 케어 키트, 항노화 앰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3, 6, 9사은품 혜택’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일별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지불하면 각 브랜드 대표 제품 키트를 제공하는 ‘요일별 체험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CNP 옴므랩 1+1 특가딜’과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내 ‘LG생활건강 스페셜위크’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이택천 지마켓 영업본부장은 “실외 마스크 해제와 야외 활동 본격화로 뷰티 제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대표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한다”며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 제품을 비롯해 각종 피부 관리 제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