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비탄토니오, 가정의달 맞아 브랜드 특가전 진행

다음달 2일까지 할인 특가전

비탄토니오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사진=비탄토니오).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소형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비탄토니오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자사 인기품목에 대해 다음달 2일까지 할인 특가전을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와플메이커, 전자동 커피메이커, 샌드위치메이커 그리고 미니보틀블렌더이다. 단품으로 구매할 때는 최대 48%, 복수 구매할 때는 최대 55%까지 할인을 해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비탄토니오 제품을 본인 뿐 아니라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고마운 분들과도 부담없이 나눌 수 있도록 가격을 대폭 낮춘 특가 이벤트로 구성했다.    

와플메이커는 2구형 플레이트에 타이머를 장착해 쉽고 안전하게 다양한 베이킹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와플기계로 14종의 플레이트를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베이킹 레시피가 가능하다. 유해물질인 PFOA가 없으며 플레이트의 무게와 두께가 월등하고 코팅력이 뛰어나 겉바속촉의 제대로 된 베이킹을 즐길 수 있다.    

전자동 커피메이커는 홈카페족을 위한 그라인더 일체형 올인원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커피 추출 직전에 원두를 분쇄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 분쇄에서 커피 추출까지 채 5분이 걸리지 않는다.    

샌드위치메이커는 3.2cm 깊이의 프리미엄 양면 그릴 플레이트를 장착한 홈베이킹 가전이다. 식빵과 일상 식재료만 가지고도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풍미 가득하고 볼륨감 넘치는 호텔식 그릴드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미니보틀블렌더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보틀형 소형 믹서기다. 보틀에 과일, 채소 등 주재료와 함께 약간의 물이나 음료를 넣은 후 블렌더 본체와 결합하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살짝 누르기만 하면 블렌딩이 끝난다. 블렌딩 후 컵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 그대로 마시면 된다. 보틀을 뚜껑으로 닫으면 텀블러로 변신한다.    

이번 행사는 비탄토니오 네이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