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니콘이미징코리아, 봄맞이 미러리스 카메라·렌즈 구매 프로모션 실시

행사 참여한미러리스 카메라 구입 고객에 풍성한 사은품 증정, 렌즈 제품은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3종 정품 등록 프로모션 포스터 컷 (사진=니콘)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해 오늘부터 주요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를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디 단품이나 키트 구성의 Z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3종과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니코르) Z 렌즈 15종을 대상으로 한다. 카메라 3종은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II, 휴대성과 성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Z5, 헤리티지 디자인의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Z fc이다. 렌즈종류는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Z 70-200mm f/2.8 VR S를포함해 광각부터 망원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미러리스 카메라 3종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한 것으로, 기종별 각각의 사은품을증정한다. Z 7II 구입고객에게는 128GB 용량의 CF익스프레스 메모리카드와 리더기를, Z 5는 익스트림 프로 SD 메모리카드 128GB를 제공하며, Z fc의 경우 익스트림 프로 SD 메모리카드 128GB 또는 바디 인조 가죽 부분 색상을 무료로변경 가능한 프리미엄익스테리어 1회 교환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다.

7월 17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NIKKOR Z 캐시백 페스티벌은 렌즈 종류에 따라 3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최대 2대까지가능하며 환급액은 8월 12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두 이벤트에 참여를 원할 경우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다음, 제품별로 경품이나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카메라 및 렌즈 구매 프로모션 외에도 28일부터 5월 22일까지 ‘NIKKOR Z 굿즈증정 앵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앞서 진행된3월 이벤트에 대한 높은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마련된 것으로, 당첨인원이 500명으로 크게 늘어났다. 응모일 기준 1개 이상 니콘 Z 미러리스 카메라나 렌즈 또는 DSLR 카메라나 렌즈를 정품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무작위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NIKKOR Z 라인업 이미지가 인쇄된 데스크 패드(크기 약 800x300mm, 두께 약 5mm)를 선물할 예정이다. 

니콘 NIKKOR Z 캐시백 페스티벌 포스터 컷 (사진=니콘)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