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참여한미러리스 카메라 구입 고객에 풍성한 사은품 증정, 렌즈 제품은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해 오늘부터 주요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를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디 단품이나 키트 구성의 Z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3종과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니코르) Z 렌즈 15종을 대상으로 한다. 카메라 3종은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II, 휴대성과 성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Z5, 헤리티지 디자인의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Z fc이다. 렌즈종류는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Z 70-200mm f/2.8 VR S를포함해 광각부터 망원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미러리스 카메라 3종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한 것으로, 기종별 각각의 사은품을증정한다. Z 7II 구입고객에게는 128GB 용량의 CF익스프레스 메모리카드와 리더기를, Z 5는 익스트림 프로 SD 메모리카드 128GB를 제공하며, Z fc의 경우 익스트림 프로 SD 메모리카드 128GB 또는 바디 인조 가죽 부분 색상을 무료로변경 가능한 프리미엄익스테리어 1회 교환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다.
7월 17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NIKKOR Z 캐시백 페스티벌은 렌즈 종류에 따라 3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최대 2대까지가능하며 환급액은 8월 12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두 이벤트에 참여를 원할 경우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다음, 제품별로 경품이나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카메라 및 렌즈 구매 프로모션 외에도 28일부터 5월 22일까지 ‘NIKKOR Z 굿즈증정 앵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앞서 진행된3월 이벤트에 대한 높은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마련된 것으로, 당첨인원이 500명으로 크게 늘어났다. 응모일 기준 1개 이상 니콘 Z 미러리스 카메라나 렌즈 또는 DSLR 카메라나 렌즈를 정품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무작위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NIKKOR Z 라인업 이미지가 인쇄된 데스크 패드(크기 약 800x300mm, 두께 약 5mm)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