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폭스바겐, '신형 아테온X카카오 골프 예약' 시승 이벤트 

시승 신청만 해도 추첨 통해 아테온 시승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등 경품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폭스바겐)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봄을 맞아 라운딩 최고의 드라이빙 파트너로서 신형 아테온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30일부터 4월 30일 기간 중 티타임을 예약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형 아테온 시승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티타임 예약 후3월 15일부터 4월 14일 기간 중 시승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신형 아테온 시승권 당첨자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되며,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아테온은 패스트백의 날렵한 디자인을 지님과 동시에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짐을 실어야 하는 라운딩의 최적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 생각한다.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골프 유저들에게 아테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신형 아테온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스트백 디자인, 디지털화된 인테리어, IQ.드라이브, MIB3 디스커버 프로 등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 탑재는 물론 세단의 안락함과 스포티한 주행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신형 아테온은 긴 휠 베이스로 인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기본 575리터, 2열 폴딩 시 1천557리터의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적재 공간은 골프백과 같은 큰 짐들을 넉넉하게 수납 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