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1개 이상의 NIKKOR Z 렌즈 정품 등록 완료 고객이라면 누구나참여 가능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봄을 맞이해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니코르) Z 렌즈정품 등록자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 굿즈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는 오늘부터 3월 22일까지 열리며, 응모일기준 1개 이상의 NIKKOR Z 렌즈 정품 등록을 완료한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고 완료 메시지를 확인하기만 하면 된다. 단, 이벤트 종료일 기준으로 정품 등록 취소 등에 의해 NIKKOR Z 제품등록 상태가 0개인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무작위 추첨 방식을 통해 당첨자총 200명을 선정하고, NIKKOR Z 라인업 이미지가인쇄된 데스크 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데스크 패드는 크기 약 800x300mm, 두께 약 5mm이며 마우스, 책상 등의 보호는 물론 데스크테리어(책상 꾸미기)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별도의 당첨자 발표는 진행하지 않으며, 해당 경품은 3월 28일이후 발송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NIKKOR Z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데스크 패드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실용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