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리츠, 프리미엄 ANC 블루투스 이어폰 파격 행사

AcousticANC10 파격 할인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ANC 블루투스 이어폰 AcousticANC10(사진=브리츠)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브리츠는 프리미엄 ANC 블루투스 이어폰 AcousticANC10 할인 및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을 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V5.0칩셋 탑재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한 AcousticANC10은 최대 30% 할인이 진행된다. 브리츠는 구매자 대상 포토상품평 작성시 브리츠 BE-WM200 블루투스 스피커를 모든 사람들에게 증정한다고 말했다.    

AcousticANC10은 하이브리드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구현, 주변소음을 없애준다. 때때로 주변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 주변소리 허용 모드를 통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정전식 터치버튼 기능을 통해 가벼운 터치로 일시중지, 재생, 다음트랙이동, 전화수신, 끊기, 모드변경 등을 전환 할 수 있으며, 운동시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한 IP54 등급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SBC 코덱이 지원된 8mm유닛을 통한 선명한 음질과 탄탄한 중저음을 선보이며 브리츠 전용앱을 통해 배터리 잔량표시, 노이즈캔슬링, 주변소리듣기, 게임모드 기능등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다.    

초소형, 초경량 45.5g (earbuds 9.5g+charging case 36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 시 부담없으며, 짧은 1.5시간 한번의 충전 후 5시간 연속재생 3회 재충전시 2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오미크론 변이 급증하는 언텍트 시대가 닥친 상황에 답답한 심정을 음악과 함께하여 심신의 피로를 풀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하게 기획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피로한 일상으로 부터 이겨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