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인트라게임즈가 자사 공식 ESD ‘포게임(4GAME)’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엘든 링(ELDEN RING)’을 판매한다.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엘든 링’은 ‘다크 소울’ 시리즈, ‘블러드 본’ ‘세키로’ 등 인기 타이틀을 개발한 프롬 소프트웨어에서 선보이는 신작 액션 RPG. 사상 최대 규모로 개발된 맵과 래거시 던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한다. 출시 전부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엘든 링’은 외형뿐 아니라 지니는 무기와 방어구, 마법을 자유롭게 조합해 입체적으로 짜인 거대한 세계를 누빌 수 있다. 근력을 높여 강인한 전사가 되거나 마술의 극치에 다다르는 등,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함께 여행하는 멀티 플레이에 더해 다른 플레이어의 존재를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비동기 온라인 요소도 지원한다.
포게임에서는 ‘엘든 링’ PC 버전(스팀)이 판매되며, 타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일반판, 디럭스 에디션을 모두 판매한다. 특히, 재고 소진 시까지 예약특전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3%를 적립 포인트로 지급해 포게임 내 타 게임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엘든 링’은 25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X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