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상반기 최대 기대작 '엘든 링', 일반판·디럭스 에디션 포게임서 판매

구매 금액 3% 적립…예약특전 포함 패키지 선봬

엘든 링 스틸 컷 (사진=인트라게임즈)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인트라게임즈가 자사 공식 ESD ‘포게임(4GAME)’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엘든 링(ELDEN RING)’을 판매한다.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엘든 링’은 ‘다크 소울’ 시리즈, ‘블러드 본’ ‘세키로’ 등 인기 타이틀을 개발한 프롬 소프트웨어에서 선보이는 신작 액션 RPG. 사상 최대 규모로 개발된 맵과 래거시 던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한다. 출시 전부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엘든 링 스틸 컷 이미지 (사진=인트라게임즈)

‘엘든 링’은 외형뿐 아니라 지니는 무기와 방어구, 마법을 자유롭게 조합해 입체적으로 짜인 거대한 세계를 누빌 수 있다. 근력을 높여 강인한 전사가 되거나 마술의 극치에 다다르는 등,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함께 여행하는 멀티 플레이에 더해 다른 플레이어의 존재를 느낄 수 있는 독자적인 비동기 온라인 요소도 지원한다.

포게임에서는 ‘엘든 링’ PC 버전(스팀)이 판매되며, 타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일반판, 디럭스 에디션을 모두 판매한다. 특히, 재고 소진 시까지 예약특전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3%를 적립 포인트로 지급해 포게임 내 타 게임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엘든 링’은 25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 X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