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RPM 고성능 쿨링 성능과 정숙성 갖춰···120&140mm 두 종류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PC부품 수입사 아스크텍이 써멀테이크의 ‘터프펜 화이트(TOUGHFAN White) (120mm/140mm)’ 시리즈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써멀테이크는 쿨링 솔루션,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를 생산하는 회사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며 안정된 길로만 가는 게 아닌 써멀테이크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담긴 제품으로 BMW 그룹 디자인웍스USA와 협력해 출시한 Level 10 케이스를 비롯, Core P3 오픈형 케이스, 커스텀 수랭 빌드를 고려한 Tower 900 케이스, LED 점등 링을 적용한 Riing 시리즈 쿨링팬 등이 있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선택받아온 써멀테이크가 Riing 시리즈 쿨링 팬과 전혀 다른 느낌의 쿨링 팬을 선보인다.
써멀테이크 터프펜 화이트 시리즈는 정숙성과 2,000RPM 쿨링 성능을 자랑하며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터프펜 화이트 시리즈는 2세대 hydraulic 베어링을 탑재하여 팬 동작 시 마찰과 소음을 줄이며 팬 중심부에는 금속으로 강화한 모터 허브가 내장되어 있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올 2월을 맞아 써멀테이크를 꾸준히 사랑해주고 관심을 가져준 모든 분들에게 정숙성과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잡은 ‘터프펜 화이트’ 시리즈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와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고 말했다.
써멀테이크 터프펜 화이트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수입원 아스크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