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늘부터 2023년형 XM3 예약 고객 선착순 3천 명을 대상으로 안전지원 콜 서비스 런칭 기념 인카페이먼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형 XM3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안전지원 콜 서비스가 포함된 이지 커넥트가 장착된 트림 혹은 옵션을 선택하면 1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카페 식당 및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 및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주유 7만원, 식음료 2만원, CU 편의점 1만원 등 총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카페이먼트 전용 쿠폰이 르노삼성 인카페이먼트 앱을 통해 e-쿠폰 형태로 지급된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2022년형 SM6부터 적용된 서비스로 차량 사고와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전담 콜센터를 통해 긴급구조 신고 및 사고처리를 지원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차량 사고 발생 시에는 차량이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해 긴급 구조 및 사고처리 지원을 요청한다.
또한, 고객들은 긴급 상황 발생시 루프콘솔 상단에 위치한 ‘SOS버튼’을 누르면 콜센터로부터 긴급 구조 및 사고처리를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차량 고장의 경우, 멀티미디어 화면의 메뉴에 지원을 누르면 이지커넥트 콜센터로 차량 상태가 전달되어 최적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SM6의 안전지원 콜 서비스를 실제로 경험해본 고객들은 사고시의 안전보장은 물론이고, 든든한 심리적 안정까지 느낄 수 있다고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안전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안전과 편의성에 대한 르노삼성자동차의 관심과 배려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9일부터 예약을 시작한 국내 브랜드 유일의 쿠페 SUV ‘XM3’의 2023년 모델에 안전지원 콜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