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비탄토니오, 새해 첫 S.NOW 페스타 연다

네이버 공식 온라인몰서 진행

'S.NOW(Sale NOW) 페스타' 포스터(사진=산티아고앤)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하얀 눈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비탄토니오가 화이트 계열의 품목만 특별한 가격으로 새해 첫 행사를 진행한다.    

소형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비탄토니오의 공식수입원인 산티아고앤은 신년 이벤트로 'S.NOW(Sale NOW) 페스타'를 설날인 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NOW 페스타는 비탄토니오의 시그니처 칼러인 화이트 계열의 품목만 특별히 더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와플메이커, 커피메이커 등 비탄토니오 전 품목에 걸쳐 진행된다.    

와플메이커는 2구형 플레이트에 타이머를 장착해 쉽고 안전하게 다양한 베이킹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와플기계로 14종의 플레이트를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베이킹 레시피가 가능하다. 유해물질인 PFOA가 없으며 플레이트의 무게와 두께가 월등하고 코팅력이 뛰어나 겉바속촉의 제대로 된 베이킹을 즐길 수 있다.    

전자동 커피메이커는 홈카페족을 위한 그라인더 일체형 올인원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커피 추출 직전에 원두를 분쇄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 분쇄에서 커피 추출까지 채 5분이 걸리지 않는다.    

샌드위치메이커는 3.2cm 깊이의 프리미엄 양면 그릴 플레이트를 장착한 홈베이킹 가전이다. 식빵과 일상 식재료만 가지고도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풍미 가득하고 볼륨감 넘치는 호텔식 그릴드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미니보틀블렌더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보틀형 소형 믹서기다. 보틀에 과일, 채소 등 주재료와 함께 약간의 물이나 음료를 넣은 후 블렌더 본체와 결합하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살짝 누르기만 하면 블렌딩이 끝난다. 블렌딩 후 컵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 그대로 마시면 된다. 보틀을 뚜껑으로 닫으면 텀블러로 변신한다.    

티텀블러는 티포트 일체형의 신개념 텀블러다. 티포트와 보틀 사이에 있는 진공밸브를 열고 닫는 방식으로 차의 농도를 조절해 언제나 가장 맛있는 상태의 차를 즐길 수 있어 차 마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비탄토니오 네이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