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니콘, 클래식 감성의 미러리스 'Z fc'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3월 20일까지 정품 등록 시 익스테리어 1회 무료 교환권 또는 Z fc 캔버스 백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헤리티지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경품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Z fc는 니콘 대표 필름 카메라 ‘FM2’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고 가벼운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카메라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사진 및 영상 촬영에서 모두 피사체의 눈을 쉽고 정확하게 맞출 수 있는 눈 인식 AF(자동 초점)와 동물 인식 AF, 어두운 장면에서도 선명한 결과물을 제공하는 ISO 100부터 ISO 51200의 상용 감도, 크롭 없는 4K UHD 동영상 촬영 지원 등 다양한 고급 성능도 갖췄다.

행사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한 후,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된다. 제품 구입 기간은 6일부터 3월 20일까지이며,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3월 28일까지, 이벤트 신청은 4월 4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경품의 경우 바디 인조 가죽 부분을 여섯 가지 색상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 1회 무료 교환 또는 Z fc 캔버스 백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4월 20일까지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