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에이투,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 특가 이벤트

11월 말까지 진행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사진=에이투인터내셔널)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에이투인터내셔널은 오는 11월 말까지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에 대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투만의 독자적인 ATMD 시스템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누구든지 쉽게 인테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은 무광, 유광재질을 모두 사용해 고급스러운 재질감과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브음원 수준의 디코딩 기능을 탑재, Airoha 1536 칩셋을 통한 최적화 회로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이어폰의 전원이 켜지며 등록된 기기는 바로 연결까지 가능할 수 있다. 평균 5~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최대 4회정도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최신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S20이나 엘지윙, 갤럭시폴드과 동일한 충전케이블로 에이투픽의 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픽은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음질 및 반응속도에서 호환이 좋고,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은 안정적인 연결, 탁월한 음질과 착용감 등에서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며 "최근 에이투픽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연말선물 추천으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