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BMW 코리아가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그 첫 번째 캠페인으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콜라보 뮤직비디오가 오는 6일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어우러지는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을 보여준다.
영상에서는 네 가지 컴팩트 모델이 지닌 역동적 매력과 YGX의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YGX 댄서들의 모습을 통해 ‘치열함 속에서 짜릿함을 느끼고, 끝까지 포기할 줄 모르는 젊음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뉴 X1 xDrive 20i 및 X2 xDrive 20i와 YGX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방송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이번 YGX와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온전히 몰입하여 끝까지 멈추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를 BMW 컴팩트 모델과 녹여 지속적으로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