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하이퍼엑스, 크리에이터 입문자 위한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 한정판 공개

하이퍼엑스 솔로캐스트 마이크 및 클라우드 코어 헤드셋 구성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HP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가 게이머, 유튜버, 인터넷 BJ, 등 다양한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Streamer Starter Pack)’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SoloCast) 및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코어(Cloud Core)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스트리머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 입문자들을 위해 기획된 한정판 상품이다.

솔로캐스트는 편리한 사용법과 높은 범용성으로 스트리머 및 게이머는 물론 온라인 수업을 듣는 학생과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모두에게 탁월한 제품이며, 마이크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플러그 앤 플레이(Plug N Play) 기능을 지원해 별도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 연결 후 바로 작동한다. 음소거는 마이크 상단을 가볍게 터치하면 즉각적으로 활성화되며,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 식별이 가능해 라이브 방송 및 회의 시 음성 사고 방지를 돕는다.

클라우드 코어는 푹신한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가죽이 탑재되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프레임에는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겸비했다. 또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뿐만 아니라, DTS 헤드폰:X(DTS Headphone:X)를 포함한 오디오 기술을 지원함으로써 마치 영화관과 같은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관심사와 일상을 개인 방송을 통해 공유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고품질의 방송을 위한 미디어 장비들도 같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를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입문자들이 더욱 손쉽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9년 처음으로 게이밍 마이크를 선보인 하이퍼엑스는 현재까지 1백 만대 이상 게이밍 마이크 출하량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하이퍼엑스 스트리머 스타터 패키지는 오는 3일 오후 12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먼저 선보여지며, 이후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3만9천 원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