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에이투, 3포트 USB 고속충전 멀티어댑터 AL0101 출시

USB어댑터로 최대 3개까지 동시충전 가능

3포트 USB 고속충전 멀티어댑터 AL0101(사진=에이투인터내셔널)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은 게이밍 마우스, 텐키리스 키보드 등 컴퓨터용품부터 시작해서 가성비 좋은 소형가전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알렸다.    

에이이투인터내셔널은 최근 3포트 고속 멀티어댑터 AL0101 USB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L0101은 USB어댑터로 최대 3개까지 동시충전이 가능하다. 현재 AL0101 출시부터 임직원 및 창립기념일선물 및 집들이선물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AL0101은 최대 3포트까지 동시 사용이 가능한 멀티어댑터로 모든 포트 고속충전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충전어댑터 하나로 최대 3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는 것은 전력소비나 인테리어에 있어 효율적인 방법으로 알려져있다.    

퀵차지 QC 3.0 고속충전을 통해 18W의 강력한 출력은 3배 빠른 충전속도를 자랑한다. AL0101은 최대 30W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소형가전을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AL0101은 6가지의 안전진단 기준을 통과하여 CE, KC 등의 인증을 심사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멀티탭을 사용하지 않아 깔끔한 선 정리와 작고 가벼워 더 넓고 쾌적함의 모던한 인테리어환경을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라는 반응이다.    

또한 AL0101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며, USB충전케이블 방식의 모든 제품과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해외 역시 사용에 제약이 없으며, 국가용 변환젠더, 멀티플러그만 있다면 어느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의 신제품 AL0101 멀티어댑터의 출시는 기존 AL0102와 함께 소형가전의 카테고리 확장을 알리게 되었다”며 “음향기기와 함께 소형가전 역시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창립기념일선물이나 집들이선물 등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의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