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지마켓,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 '메가 G' 11월 개최

11월 1일부터 12일까지…K뷰티, 패션, 식품 등 최대 70% 특가 판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지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인기 한국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메가 G(Mega G)’ 축제를 개최하고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이번 ‘메가 G’는 지마켓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와 연계해 열리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뷰티/식품/패션/K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국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최대 70% 특가로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함께 메가 G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첫날부터 ▲롯데제과 ▲설화수 ▲클리오 ▲카라즈 ▲체리빌레 ▲바세린 등 패션, 뷰티, 유아동, 마트, 생필품 등을 총망라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라인업했다. 이와 함께 메가 G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전도 마련했다. 설화수는 단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클리오는 K팝 걸그룹 ‘에스파’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롯데제과는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와 함께 단독 기획 상품 3,000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하는 ‘해피 빼빼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20% 쿠폰과 브랜드 중복 10% 쿠폰으로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빼빼로 단독 기획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AB6IX 멤버 개인 포토카드 랜덤 1종과 단체 포토카드 1종 등 총 2종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2개 이상 구매 시 A4 크기의 클립보드 1,0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오는 1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에서 AB6IX 멤버들이 직접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다양한 사연과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대면 소통과 만남이 줄었지만 서로에게 사랑을 전하고, 고마움을 표현하자는 의미로 기획됐으며,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AB6IX 신보 사인 CD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AB6IX는 지마켓과 지난 1년간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전세계 MZ세대와 소통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한 바 있다.

주요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바닐라코 등 뷰티, ▲CJ 제일제당 ▲동서식품 ▲티젠 ▲청정원 등 식품, ▲체리코코 ▲아뜨랑스 등 패션, ▲YG SELECT ▲예스24 ▲애플뮤직 등 K팝, ▲네오플램 ▲BT21 ▲아망떼 등 리빙/디지털, ▲코디아이 ▲카라즈 ▲파크론 등 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이밖에 K-콘텐츠 전용관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오징어게임>에 등장한 트레이닝복, 달고나 키트, 딱지, 구슬 등 연관 굿즈 쇼핑 기획전도 함께 운영한다.

이은영 지마켓 글로벌샵 팀장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인정 받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해외 고객들도 파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메가 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K뷰티, K패션, K식품, K팝 등을 총망라한 인기 제품의 초특가 할인은 물론, 지마켓 글로벌샵만의 단독 상품, 특전, K팝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