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AT9 최대 30% 10월 특가이벤트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여러 공간서 깊은 사운드 구현

블루투스 스피커 AT9(사진=에이투인터내셔널)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에이투인터내셔널은 AT9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특가이벤트를 알렸다.    

AT9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지향성 스피커로 소형스피커 기준 높은 배터리와 출력을 자랑한다. 에이투에서는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10월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인기있는 에이투 대표상품 중 하나이다.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 방향으로 동일한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어 가정, 카페 등 여러 공간에서 깊은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으로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소형 스피커 기준 최대 출력과 대용량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에 차박준비물 및 여행, 등산용품으로 추천받고 있어 블루투스 스피커 AT9 역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에이투 AT9 블루투스 스피커의 오로라 그린은 고급스러우며 부드러운 색감을 갖고 있어 인테리어 소품이나 카페스피커, 집꾸미기에서 추천받고 있다.    

또한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기존의 스피커들에 비해 휴대성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 역시 높혔으며, SD카드 및 AUX 유선연결을 통해 블루투스 어려운 부모님 선물로도 적격이라고 할 수 있다.    

LED램프를 통해 조금 더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며 LED램프는 전원버튼을 통해 ON/OFF를 할 수 있어 상황에 맞는 분위기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캠핑, 차박의 시즌이 돌아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AT9은 실내외 모두 사용하기 간편하며, LED를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포인트가 되고 있다”며 “감성캠핑에 AT9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함께 한다면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며, 10월 특가이벤트를 통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