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웰모아, 다양한 안마의자 3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 진행

블리스DX, 에비스, 블랙라벨7, 블랙라벨9 대상

웰모아에서 안마의자 3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웰모아).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웰모아(WELLMOA)는 자사의 다양한 안마의자를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웰모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8개월, 24개월, 36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를 할 수 있다. 적용 카드는 신한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이다.    

대상 제품은 블리스DX(HCW-6300), 에비스(HCW-6400), 블랙라벨7(HCW-705), 블랙라벨9(HCW-709) 등 주요 모델로 구성됐다.    

특히 블리스DX는 4개의 마사지볼이 몸의 굴곡진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주무름, 두드림, 주무름&두드림, 리듬터치, 지압 등 다양한 패턴으로 밀착 마사지가 가능하다. 마사지 코스, 각도 조절, 안마 속도, 롤러 위치, 타이머 등을 한 눈에 보고 작동할 수 있는 큰 화면의 스탠드형 리모컨으로 연령대가 높은 부모님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한 휴식에 힐링을 더해주는 스마트 스피커도 추가됐다. 안마의자와 스마트기기를 연결하면 안마의자 헤드 양쪽에 위치한 스피커를 통해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발바닥 부위에서는 강력한 공기압의 에어마사지와 함께 전용 롤러가 탑재돼 발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을 돕는다.    

웰모아 관계자는 “다양한 라인업의 웰모아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