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10월에도 이어 간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2022년형 SM6 30대를 파격적으로 추가하면서 QM6 16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31대, 캡처 3대 등 4개 모델 총 80대의 온라인 전용 모델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2022년형 SM6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솔린 모델인 SM6 TCe 260 구매 고객은 인카페이먼트 주유소 사용 쿠폰, SM6 LPe 구입 고객은 편의점 사용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편의점, 식음료 가맹점의 메뉴를 차 안에서 주문부터 픽업까지 가능하도록 한 르노삼성자동차의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다.
캠핑카와 통학버스로 인기가 높은 르노 마스터 버스 15인승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온라인 특별혜택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더해 추가로 제공된다. 누적 20만대 판매를 앞두고 있는 QM6도 온라인 스페셜 픽으로 차량 구매 시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구매 차량에 상관없이 스마트 캠핑 TV와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구성된 캠핑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RCI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은 차종과 관계없이 10만원 상당의 보험 패키지가 제공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만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에게 자신 있게 권한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리더로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