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잔나비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CGV, 9일 단독 개봉 확정

2019년과 2020년의 잔나비 공연 재편집해 104분 러닝타임으로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CGV가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를 오는 9일부터 전국 스크린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잔나비는 2014년 정식 데뷔한 인기 밴드로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2019년 진행된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와 2020년 ‘잔나비 전국투어 넌센스 Ⅱ’ 2개의 공연 실황을 편집해 하나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Surprise!’, ‘꿈과 책과 힘과 벽’, ‘로켓트’, ‘작전명 청춘’ 등 총 23개의 곡이 수록돼 있어 104분 러닝타임 내내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함성과 뜨거운 열기까지 고스란히 전해져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잔나비 콘서트 실황 개봉을 기념해 CGV는 관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봉 1주차에는 총 4종으로 이루어진 콘서트 팔찌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고, 2주차에는 A2 사이즈의 사인 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보컬 최정훈과 드럼의 윤결이 참여하는 무대인사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서울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라 공연 현장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보지 못한 팬들에게는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5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전체 관람가로 티켓가는 2만원이다. 상영 및 무대인사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