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에이투인터내셔널에서 16일 AW332 블루투스 스피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7월 한정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AW332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눈에 보이는 디지털시계와 라디오, 디자인적인 요소로 인해 집들이선물과 실내 인테리어 소품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원목재질 우드톤을 가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로 레트로적인 디자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459g의 가벼운 무게와 직관적인 디지털시계는 거실 인테리어소품이나 홈파티용품 등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AW332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의 경우, 5.0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스템 최적화로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의 자체 기술력인 ATMS유닛을 장착해 실감나는 사운들를 즐길 수 있으며, 에어덕트를 설계하여 풍부한 중저음을 제공한다.
또한 직관적인 LED 디지털시계로 먼거리에서도 선명한 시간 확인을 할 수 있다. 알람은 최대 2개까지 저장해서 사용할 수 있고, 반복알람 설정인 스누즈기능과 함께 알람의 효율을 한껏 높혔다.
FM라디오는 자동으로 채널을 검색한 뒤, 저장해서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청취할 수 있으며, 외부 안테나 확장으로 더욱 끊김없는 주파수연결로 안정적인 청취가 가능하다.
손바닥 크기의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와 무선연결의 장점은 장소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선명하게 보이는 LED 디스플레이는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눈의 피로를 낮추고 시안성을 높혀 먼거리에서도 선명한 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한번 충전시 약 10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 및 차박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실내활동이 많아지면서 실내인테리어소품이나 홈파티용품 등으로 레트로 디자인 라디오 스피커가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AW332는 원목재질의 라디오, 블루투스 기능을 가미한 감성 스피커로 한눈에 보이는 디지털시계로 실용적이라는 긍정평가를 받아온 바 있다”며 “에이투 AW332의 음질과 감성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7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10, LG윙,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며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