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라이엇 게임즈, 감스트와 함께하는 '심해탈출 48시간' 8일 첫 공개

이틀간 펼쳐지는 생존형 관찰 예능 유튜브서 총 4회차 공개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라이엇 게임즈 인기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8일 오후 6시 웹 예능 ‘심해탈출 48시간’을 유튜브에서 선보인다.     

심해탈출 48시간은 와일드 리프트를 주제로 한 예능 콘텐츠다. 모든 것이 와일드 리프트와 연결된 감옥에서 48시간 동안의 도전기를 담은 독특한 컨셉트의 생존형 관찰 예능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연진들은 와일드 리프트 ‘골드 티어’ 랭크를 달성해야만 감옥에서 나갈 수 있으며, 의·식·주 관련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랭크 승리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전문 세트장인 익산 형무소 세트장에서 촬영돼 실제 감옥에 갇힌 것 같은 리얼리티까지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화려한 출연진 또한 눈길을 끈다. 205만 구독자를 비롯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감스트’가 출연, 그간 개인 방송에서 선보인 LoL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밖에 배우 장광, 가수 슬리피와 노라조 조빈, 개그맨 김용명과 미키광수 등 공중파와 온라인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유명인들이 개성 넘치는 배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들은 이번 방송으로 감옥을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기와 함께 급성장하는 게임 실력, 미션 수행과 고수의 깜짝 등장 등 다양한 예능 요소가 한 데 모여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해탈출 48시간은 8일 첫 선을 보인 이후 11일, 15일, 18일 3일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골드 티어 이상 랭크 달성을 인증하는 ‘심해탈출 인증 이벤트’와 감스트의 최종 결과를 예측하는 ‘감스트의 도전 결과 예측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웹 예능 ‘심해탈출 48시간’은 라이엇 게임즈의 와일드 리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와 와일드 리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