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클래스101, 마블·DC 사로잡은 아티스트 '이인혁' 온라인 클래스 오픈

그림 기본기부터 캐릭터 창작까지 핵심 커리큘럼 초급·중급 레벨로 진행

클래스101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이인혁' 클래스 강좌가 처음으로 온라인 공개된다. (사진=클래스101)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글로벌 아티스트 이인혁의 일러스트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래스101은 20년 가까이 DC, 마블 등 글로벌 코믹스 회사에서 300여권의 커버 아트를 작업했으며 아시아와 유럽 등 전 세계 게임 업계에서 활동중인 일러스트레이터 겸 콘셉트 아티스트 이인혁의 첫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 ‘그림 바이블’을 메인 테마로 그림의 기본기부터 하나의 캐릭터를 완성시키기까지의 과정을 초급과 중급, 두 레벨의 클래스에 모두 담는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중인 이인혁의 작품세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져 왔음은 물론 이인혁이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클래스인 만큼 클래스101 한국, 미국, 일본 사이트에서 동시 오픈 예정이다. 이는 클래스101 사상 최초로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도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히어로 클래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시간 기준 금일 저녁 7시 얼리버드를 오픈하며, 클래스는 오는 8월부터 수강할 수 있다.

이인혁 작가는 “세계적인 코믹스 및 게임회사와 작업하며 습득한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모두 담아 뼈대가 되는 단순한 개체의 구조를 이해하는 것부터 스탠딩 캐릭터를 완성하는 것까지, 반드시 기억해야 할 핵심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그림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에서 시작해 좋아하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창작해 낼 수 있는 창의적인 실전 스킬까지 배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