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어컨 환골탈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냉장고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 가전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 케어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 3개월 A/S 등을 통해 프리미엄급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인 클린킹 에어컨 서비스를 이용 후 5월 31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500자 이상 글과 최소 2장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남겨준 고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청소는 ▲곰팡이가 보이거나 불쾌한 냄새가 나는 상황 ▲냉방 효율이 떨어지고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 경우 ▲ 외부 필터에 먼지가 쌓여 벗겨지지 않는 경우 ▲구입 후 1년이 경과했을 때에 하는 것이 좋다. 에어컨 청소를 통해 기관지염이나 가려움증 등을 유발하는 각종 세균을 박멸하고, 냉방 효율을 높여 에너지와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으며, 에어컨의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 이후 살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클린킹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성수기가 되기 전에 에어컨 청소 서비스로 쾌적한 여름을 대비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