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터틀비치, 리콘 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7종 국내 출시

기본에 충실한 입문용 헤드셋...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 제공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터틀비치 닌텐도 스위치, 플스 등 콘솔 전용 리콘 시리즈 7종 게이밍 헤드셋이 국내 출시된다고 3일 밝혔다.

‘리콘 70 닌텐도 스위치 (RECON 70 N)’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유선 헤드셋이다. 가벼운 설계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고품질 40mm 오버이어 스피커가 소음을 차단하고 또렷한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제공한다. 

고감도 플립업 마이크가 또렷한 음성을 전달하고, 마이크를 위로 올려 가볍게 음소거 할 수 있다. 일반적인 3.5mm 연결 단자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뿐만 아니라, 플스4 프로, 플스4, 플스5,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멀티 플랫폼 유선 헤드셋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가벼운 설계가 반영된 ‘리콘 챗 (RECON CHAT)’은 SpecsFit 오버이어 디자인이 적용되어 안경을 착용하더라도 편안하게 양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독특한 개방형 이어캡으로 TV나 홈 시어터 시스템으로 게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 고감도 마이크와 40mm 스피커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쉬운 조작으로 마이크를 음소거 하고, 채팅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리콘 70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선택 폭 또한 넓어졌다. 미드나잇 레드, 카모 블루, 카모 그린, 실버 색상이 추가되어 기존의 흰색과 검정색 제품과 함께 총 6개의 색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기존 판매되던 제품과 마찬가지로 3.5mm 단자로 연결하는 플스4 프로, 플스4, 플스5, 닌텐도 스위치,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멀티 플랫폼 유선 헤드셋이며, 40mm 오버 이어 스피커로 고해상도 사운드를 재현하고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사용이 쉬운 접이식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했다. 

헤드셋 뒷면에 음량을 제어할 수 있는 원터치 볼륨 컨트롤 휠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메모리폼 이어쿠션으로 착용감을 높이고 이중 폼 이어 쿠션은 압력을 완화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터틀비치 리콘 70 N, 리콘 챗, 리콘 70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국내 수입원 동서이노비즈를 통해 판매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