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하우스 서울’ 방문 고객 및 전국 전시장 시승·출고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실시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캐딜락이 엔트리급 준중형 SUV XT4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서울’을 새단장하고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캐딜락은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영 앤 럭셔리 고객들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XT4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해 19일 일반 고객에 오픈했다.
1층 메인 스테이지에는 XT4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컬러 ‘어텀 메탈릭’ 모델을 전시하고 총 7종에 이르는 다양한 외장 컬러 포트폴리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캐딜락이 새롭게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캐딜락 컬렉션 존’이 마련됐다.
또한, 2층에는 서로 다른 색상의 XT4 3대를 포함해 XT4의 캐릭터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존’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XT4의 매력을 담은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 작품,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협업으로 제작한 컨텐츠 등 색다른 시선으로 XT4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별하게 리뉴얼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3월 3일까지 XT4 특별 전시를 이어가며 현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캐딜락하우스서울을 방문해 전시공간 사진을 #XT4 #캐딜락하우스서울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XT4 X 박상혁 작가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XT4 런칭을 기념해 시승 및 출고 이벤트를 18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 또는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XT4를 직접 시승한 고객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XT4 퍼즐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캐딜락 하우스 서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